'이지엔식스 스트롱'(이지엔6) 후기 남겨 드립니다.

안녕하세요?

 

THE 건강입니다.

 

 

 

오늘은 효과 빠른 액상형 소염진통제인 '이지엔식스 스트롱'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

 

이지엔식스 스트롱은 편두통, 치통, 관절염, 생리통 등 진통이 있을 때 먹는 소염진통제인데요. 

 

효과가 매우 좋습니다. 지인들도 효과를 많이 본 제품이고요. 저도 역시 잦은 두통에 많은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. 

 

그간 진통제 시장에서 타이레놀, 게보린 등등이 있었지만 최근에 이지엔식스가 효과가 좋다는 걸 알고 많이들 복용하고 계시는데요. 실제로 주변에서 많은 여성분들이 생리통 완화를 위해서도 복용하고 있습니다.

 

복용후기로는 타 약보다 효과가 좀 빠른 것 같다고들 하는데 아무래도 이지엔6가 액상형 타입이라서 그런 것 같습니다.

 

특히 이지엔식스는 대웅제약에서 만들었는데요. 대웅이 국내에서는 거의 제약회사로는 삼성급이니깐요.

 

잘 만들긴 하는 것 같습니다. 

 

 

 

사용상 주의사항을 한번 보실까요 ?

 

저는 특히 일반인 관점에서는 성인 복용량에서 캡슐수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. 

 

증상별로 용법/용량이 다릅니다. 드시기 전에 꼭 읽어 보시고 올바르게 복용하실 것을 권합니다.

 

'이지엔식스 이브' 에는 공복을 피해서 복용하라고 써있는데 여기에는 이런 표현은 없네요. 이게 더 쎈건데 왜그럴까요 ;; 

혹시 제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은 두 약 모두 최대한 공복을 피해서 복용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

또한 햇빛을 받는 경우 변색되므로 반드시 차광하라고 나와 있으니 햇빛이 잘 들지 않는 곳에 잘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 

아, 그리고 포장 뜯는 곳에 사용기한이 나와있는데요. 꼭 언제까지 사용 가능한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 

 

 

 

 

캡슐의 형태를 한번 보실까요 ?

 

이 연질캡슐(소프트캡슐)이 우리가 보기에는 딱딱한 알약처럼 보이지만 그 안에 액상이 몸 속에서 작용하는 것으로 판단됩니다.

 

고체형 알약하고는 다르니깐요.

 

왼쪽은 스트롱이고 오른쪽은 이브입니다. 확실히 스트롱이 더 크네요. 용량차이가 좀 납니다.

 

 

 

 

알약 위쪽에 보시면 사용기한이 나와있습니다. 제꺼는 21.02.17 까지네요. 

 

날짜를 잘 확인해서 복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. 

 

요즘 알약은 포장도 잘 되어 있습니다.  예전 것은 재질도 날카롭고 뭔가 좀 싸구려 느낌이었는데요.

 

요즘 알약은 진짜 잘 만드는 것 같습니다. 

 

사실 약은 안 먹는 것이 가장 좋겠지만요. 어쩔수 없는 경우 제때에 복용해서 고통을 줄이는 것이 더욱 현명한 방법일 수 있습니다.

 

약 복용 전에는 항상 의사 및 약사와 상의하시고요. 

 

오늘은 간단히 이지엔식스(이지엔6) 스트롱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.

 

그럼, 오늘도 즐겁고 건강한 하루되세요.

 

 

 

 

* 이 포스팅은 대웅제약과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. 직접 사서 쓴 후기입니다.

 

이 글을 공유하기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